세상만사다
모델 배우 박지훈 고향 프로필 학력 나이 키 본문
영화배우 탤런트 지훈이 지난 2020년 5월 11일 경에 위암(사망원인 사인)으로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답니다. 유가족에 따르면 박지훈은 위암 투병 중에 안타깝게도 사망을 했습니다. 고(故) 박지훈은 경기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푸른솔 추모공원에 안치됐답니다. 그는 1994년생으로서 키는 183이며 지난 2014년에 영화 일루전으로 데뷔를 했답니다. 고향 출생지는 서울이며, 학력/대학교/고등학교는 미공개네요.
유족은 5월 15일 오전 박지훈의 인스타그램에 "실수로 연락을 못드렸던 분들이 있으실까 염려되어서 따로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면서 박지훈의 사망 소식을 알렸습니다. 아울러 같은 날 오후 5시 박지훈이 안치됐던 추모공원에서 삼우제를 진행한다면서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셔서 같이 해주시면 감사한 마음입니다"고 덧붙였답니다.
한편 박지훈은 잡지의 모델(과거 직업) 출신으로 지난 2017년에 방송된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박지훈 출연작 작품)에 출연했답니다. 드라마 상에서 황금곰 출판사 신입사원 전두엽 역을 맡았답니다.
출연 분량이 많지는 않았답니다. 그렇지만 박지훈은 한세주(유아인 역할)와 전설(임수정 역할)이 갈지석(조우진 역할)과 말다툼을 벌인 뒤 나오는 장면을 카메라로 찍은 뒤에 노래방에서 작가의 노래를 중간에 꺼버리는 등 무개념 신입사원 역할을 소화해 내면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답니다. 이후에 박지훈은 배우로 데뷔한 후에도 모델 활동을 겸해서 웨딩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지훈 아버지 어머니 아빠 엄마 부모님 집안 가족관계는 미공개이며 결혼 부인 아내 등도 당연히 사실이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