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다

이찬원엄마나이 어머니 아빠 부모님 가족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찬원엄마나이 어머니 아빠 부모님 가족

sfdg45 2020. 5. 11. 12:20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어머니와 나이가 같은 송은이(1973년생)의 호칭을 두고 고민했답니다. 2020년 5월 4일 재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2'에서는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등 트롯맨들이 출연해 음식에 얽힌 사연을 털어놨답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이찬원은 "송은이 선배님이 저희 엄마랑 동갑이인 상황이다"라고 말해 송은이를 당황하게 했답니다. 송은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랍니다. 이찬원은 박나래의 제안으로 송은이에게 "엄마"라 말했답니다. 이에 송은이는 "엄마가 참 부지런하셨구나"라 받아쳐 모두를 웃게 했답니다. 어머니와 동갑인 송은이를 어떻게 부를지 고민한 이찬원은 "허락을 해주신다면 누님으로 할려고 한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박나래는 '누이'를, 김숙은 '어이'를 호칭으로 추천했답니다.

 

이찬원은 송은이에게 "사랑스런 누이가 있어요"란 노래 한 소절을 부르며 '누이'로 부르겠다고 밝혔답니다. 송은이는 이찬원의 노래와 '누이' 호칭에 만족한 듯 웃어보였답니다. 송은이의 나이 굴욕은 계속됐ㄷ바니다. 정동원의 아버지가 1979년생으로 송은이보다 6살 어렸던 것입니다. 송은이는 스스로 고모할머니라 칭했답니다. 정동원은 송은이에게 "할미"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