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다

가수 이지훈 집 어디 위치 동네 화곡동 대가족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수 이지훈 집 어디 위치 동네 화곡동 대가족

sfdg45 2021. 7. 13. 13:40

가수 출신 탤런트 이지훈과 미우라 아야네 부부가 복층 신혼집을 공개했답니당!! 참고로 이지훈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인데 아래 글에서 알아보죠


지난 2021년 7월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훈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됐던 것입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이지훈과 14살 연하 일본인 아내 미우라 아야네의 신혼집이 공개됐답니다. 부부는 5층 빌라의 4층과 5층을 쓰고 있었답니다.


방송에서 숙면을 부르는 침실은 다크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모았으며, 이지훈은 “올빼미다 보니까 정말로 해가 안 들어오게”라고 설명했답니다. 침실 옆에는 옷가게를 방불케 하는 옷방이었으며, 그 옆 계단을 오르면 거실과 부엌이 나왔답니다.


아울러, 복층의 개방감이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김숙은 “이지훈 성공했다”고 말했으며, 김구라는 “4층과 아울러서, 5층을 쓰는 거냐”고 질문했답니다. 이지훈은 “그렇죠”라고 답했답니다. 여기에 히든 스팟인 옥상까지 공개되자 전진은 “정말로 잘 지었다”고 놀랐으며, 서장훈은 “‘구해줘 홈즈’에 나오는 집 같다”고 말했답니다.

 

이어서 이지훈은 5층 건물 1층에는 부모님이 살고 계시며, 2층에는 형네 가족이 있다. 그리고, 3층에는 누나네 가족이 살아 총 18명의 대가족이 한 건물에 살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