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다

한강실종 대학생 중앙대 의대 경기고 손정민 학력 학교 대학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강실종 대학생 중앙대 의대 경기고 손정민 학력 학교 대학

sfdg45 2021. 4. 30. 23:25

서울 한강공원에서 술을 마신 채 잠이 들었다가 사라졌던 대학생 손정민(22)씨가 실종 엿새째인 30일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이날 오후 3시50분쯤 반포한강공원 인근 한강 수중에서 손씨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답니다.


실종 장소인 수상택시 승강장 약 20m 앞에서 떠내려오는 시신을 민간구조사의 구조견이 발견했습니다. 최초로 시신을 발견한 민간구조사 차종욱씨는 “잠수교부터 시작해서 수색을 하던 중에 구조견이 수영을 해 물 위로 떠오른 시신을 확인했던 것이다”고 설명했답니다. 경찰은 옷차림새 등을 토대로 손씨 신원을 확인하고 시신을 인양했습니다.


손씨는 실종 당시 입었던 흰색·회색에 이어서 검정색 패턴이 뒤섞인 긴소매 셔츠와 검정 바지 등 차림새 그대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손씨 시신은 서초구의 한 병원으로 옮겨질 예정이랍니다. 경찰은 유족과 협의해 부검 여부를 결정하고 정확한 사인을 확인한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손정민 군은 경기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의대에 진학을 했답니다.

서울의 한 대학 의대 본과 1학년 재학생인 손씨는 지난 4월 24일 오후 11시쯤부터 이튿날 새벽 2시까지 현장에서 동성 친구와 같이 술을 마신 뒤 잠이 들었다가 실종됐습니다. 손씨와 함께 있었던 친구는 오전 4시30분쯤 잠에서 깨어나 홀로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그는 깨어났을 때 주변에 손씨가 있었는지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