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다
배우 정성윤 나이 직업 김미려 남편 결혼 본문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이 신민아, 현빈과 함께 CF를 찍었다고 털어놨답니다. 2020년 5월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는 개그우먼 김미려, 김경아가 현실판 부부 이야기를 펼쳤답니다.
김미려는 “남편 배우자 정성윤이 지난 방송 이후에 실검 2위까지 올랐던 것이다. 트로트가수 김수찬이 1위를 해서 결국 1위는 못했던 것이다. 김수찬 씨한테 한 표 주기 싫다고 안 누른다고 하더라. 기어코 자신의 이름이 1위가 되자 편안하게 잠이 들었다”고 밝혔답니다. 이어 “자기가 톱스타가 된 줄 알았다고 한다. 그리고 SNS에 ‘기사화를 원치 않는다’고 썼더라”며 웃었답니당 ㅋㅋㅋ
김경아가 “얼굴도 잘 생긴 사람이 귀여운 짓 하면 정말로 사랑스러울 것 같다”고 하자 김미려는 “남편이 CF를 노리고 있는 상황이다. 자기한테 딱 어울리는 광고가 있다며 주유소라고 하던 것이다 어울리긴 하더라. 아주 건강한 휘발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답니당 ㅋㅋㅋ 김미려는 “우리 신랑이 15년째 공백기를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신민아 씨와 피자 광고도 찍었다. 그때 주문받던 엑스트라 배우가 현빈 씨인 것이었다. 현빈 씨가 신인이니까 ‘뭘로 주문하시겠습니까’ 대사를 잘 못해서 대기실에서 속상해 했다던 것이다 우리 신랑이 정성윤이 현빈한테 다가가 ‘그럴 수도 있지’라며 어깨를 두드리며 위로했다더라”고 밝혔답니당. 한편 정성윤은 1983년생이며 직업은 배우 탤런트 랍니다.
Comments